전체 글
#18096
비교내신에대하여 고등학교때 많이 아파서 자퇴를 하고 검정고시로
#18095
수능 가채점 왜 하나요?
#18094
검정고시 비교내신 대입 28수능을 쳐야하는데 자퇴할 계획이거든요 작년
#18093
수시러들. 수시로 대학 가는 얘들 중에서 수능 최저 안
#18092
인터넷문제인지 컴퓨터문제인지 궁금합니다 설날 전까지 문제없이 돌아가던 컴퓨터가설 이후
#18091
알려주세요 방금 누워서 넷플을 보고있었는데 갑자기 뭔가
#18090
백화점,술집 에서 명품vs서울대 의대과잠 생각해보면 백화점도 과시욕,서열 느낌이고과잠도
#18089
고등학교자퇴 일반고에 다니는 올해 고2학생인데요 공부를 해
#18088
백화점, 술집 에서 명품vs서울대 의대과잠 생각해보면 백화점도 과시욕, 서열 느낌이고과잠
1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