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주식 초보인데, 지금 이 종목들 괜찮을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뉴욕시차가 햇갈려서 질문이요ㅠ 10월 2일 금요일 21시05분 인천출발-뉴욕
이미지 글
주식 왕초보질문 : 지수가 한국이던 미국이던 계속 하락한다면 하락 정도가아니라 그냥
이미지 글
아웃백에서 파는 투움바파스타는 무슨면인가요? 링귀니 인가요 아님 페투치네 인가요?
이미지 글
주식 왕초보질문 : 지수가 한국이던 미국이던 계속 하락한다면 하락 정도가아니라 그냥
이미지 글
이심 관련 질문 (급합니다) 해외 도착하면 저 이심을 키면 되는 건가요?메
이미지 글
GTA5 온라인 여자캐릭터설정 제 사촌누나가 01년생인데,21년도부터 GTA
종목마다 다르고요 ㅎㅎ
요즘 변동성 커서 조심하는게 좋아요
초보면 천천히 공부하면서 하시길 바랍니다ㅠㅠ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