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랑 화학 ㅈㄴ 못하는데 공대 가도 괜찮나요?
제가 물리 화학을 ㅈㄴ 못해요. 수학은 잘하는 편이고 나머지 과목은 다 평타치여서 내신은 2점 중반이긴 한데물리가 4등급이고 화학도3 등급이에요.진짜 ㅈㄴ 못하는데 공대 가도 따라갈 수 있나요? 공대 가고 싶긴해요. 보면 평균 내신 3이상도 다 공대 가던데 저는 뭔가 물리 화학을 못하는 2점대 중반이라 공대 가서 낙오자가 될까봐 두려워요.저는 서울과기대 기계자동차 학과가 목표입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제가 물리 화학을 ㅈㄴ 못해요. 수학은 잘하는 편이고 나머지 과목은 다 평타치여서 내신은 2점 중반이긴 한데물리가 4등급이고 화학도3 등급이에요.진짜 ㅈㄴ 못하는데 공대 가도 따라갈 수 있나요? 공대 가고 싶긴해요. 보면 평균 내신 3이상도 다 공대 가던데 저는 뭔가 물리 화학을 못하는 2점대 중반이라 공대 가서 낙오자가 될까봐 두려워요.저는 서울과기대 기계자동차 학과가 목표입니다
생명과학 못하는 사람이 간호학과 가는거랑 똑같습니다.. 그냥 지금이라도 빨리 공부하세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