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랑 화학 ㅈㄴ 못하는데 공대 가도 괜찮나요? 제가 물리 화학을 ㅈㄴ 못해요. 수학은 잘하는

물리랑 화학 ㅈㄴ 못하는데 공대 가도 괜찮나요?

제가 물리 화학을 ㅈㄴ 못해요. 수학은 잘하는 편이고 나머지 과목은 다 평타치여서 내신은 2점 중반이긴 한데물리가 4등급이고 화학도3 등급이에요.진짜 ㅈㄴ 못하는데 공대 가도 따라갈 수 있나요? 공대 가고 싶긴해요. 보면 평균 내신 3이상도 다 공대 가던데 저는 뭔가 물리 화학을 못하는 2점대 중반이라 공대 가서 낙오자가 될까봐 두려워요.저는 서울과기대 기계자동차 학과가 목표입니다

생명과학 못하는 사람이 간호학과 가는거랑 똑같습니다.. 그냥 지금이라도 빨리 공부하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