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인강 시간
수능 강의는 고3에 초점이 맞춰져있잖아요. 근데 고3들은 학교에서 수업을 듣기 때문에 하루종일 인강을 들을 수가 없잖아요. 하지만 그에 반해 재수생들은 하루종일 인강을 들을 수가 있는데, 인강 강사들은 고3 학생들이 학교가 끝나고 공부를 하는 시간동안만 인강을 들어도 수능 때까지 모든 커리큘럼을 끝낼 수 있게 시간을 잡나요? 아니면 하루종일 인강을 듣는다고 가정 할 때로 시간을 잡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수능 강의는 고3에 초점이 맞춰져있잖아요. 근데 고3들은 학교에서 수업을 듣기 때문에 하루종일 인강을 들을 수가 없잖아요. 하지만 그에 반해 재수생들은 하루종일 인강을 들을 수가 있는데, 인강 강사들은 고3 학생들이 학교가 끝나고 공부를 하는 시간동안만 인강을 들어도 수능 때까지 모든 커리큘럼을 끝낼 수 있게 시간을 잡나요? 아니면 하루종일 인강을 듣는다고 가정 할 때로 시간을 잡나요?
그런것까지 고려하지는 않습니다 그냥 오티 때 이쯤 완강될 것 같아요 정도로만 말해줘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